협회소개

협회소개 지회장인사말

지회장인사말

image description

한국프랜차이즈산업의 발전을 위한 또 하나의 도약의 시대로!

존경하는 협회사 회원 여러분, 프랜차이즈 산업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산, 울산, 경남 지회 제5대 지회장 오몽석 입니다.

한국프렌차이즈산업협회 부산,울산,경남 지회 회원사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회원사 여러분의 믿음과 신뢰에 힘입어, 주어진 소명과 앞으로의 역할에 충실할 것을 다짐하는 부울경 제 5 대 지회장 오몽석 입니다.

코로나19가 공식적으로 펜데믹(세계적 대유행)으로 선포된지도 벌써 3년의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우리 산업과 협회에는 많은 위기와 변화가 있었습니다만 슬기롭게 이겨내어 왔고 우리 삶의 터전을 지혜롭게 지켜내어 왔습니다. 특히 부울경지회는 한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상황의 위협과 침체에도 불구하고, 독특하면서도 독창적인 저력을 바탕으로, 더욱 야무지고 똑 부러지는 성장기회들을 만들어 왔습니다.

경제성장이 한자리수가 될 수 있다는 전망 속에서도 프렌차이즈산업의 미래가 곧 국가성장의 중추적인 한 획이 되고 있는 시대인 만큼, 어려울수록 더욱 발전할 수 있는 성장 동력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이는 곧 한국프렌차이즈산업협회와 부울경지회를 비롯한 모든 협회사 회원분들과 연계 산업을 바라보는 기대감과 사명감이라고 사료됩니다.

앞으로 부산, 울산, 경남 지회에서는 ‘지역사회 중추적인 역할과 위상을 다하는 부울경지회, 회원사 여러분의 전반적인 성장과 자리매김을 다하는 부울경지회’로써 함께 더불어 잘 살아가는 ‘프렌차이즈의 선한 영향력’을 협회 차원의 참여와 교류를 통하여 지역사회와 소상공인분들에게 많이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부산, 울산, 경남 지회는 ‘달려가면서 만들어 가는 생생한 도약의 시대’를 열어갈 것이며, K-프렌차이즈를 세계시장에 널리 알리는 압도적인 역할을 만들어 가는 산업역량 또한 경주해 나아가겠습니다.

아울러 여러분 한분한분이 또 하나의 도약의 시대 주인공이며 압도적인 역할의 중심으로써, 우리 모두 한국프렌차이즈산업이라는 국가경제 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합시다. 감사합니다.

한국프렌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 지회장 image 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