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소개

협회소개 지회장인사말

지회장인사말

image description

모범 프랜차이즈의 길, 다함께 열어나갑시다!

모범 프랜차이즈의 길, 다함께 열어나갑시다!

존경하는 협회사 회원 여러분, 프랜차이즈 산업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부산, 울산, 경남 지회 제4대 지회장 남구만 입니다.

유례없는 경제침체로 인해 소비경기가 굉장히 위축되어 있으며, 지역경제를 이끄는 제조업, 수출입업의 장래조차 불투명한 상황입니다. 다시 없을 이 위기에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를 중심으로 모든 프랜차이즈산업인들의 단합된 모습이 더욱이 필요한 시기인듯 합니다.

프랜차이즈산업은 국내에 도입된지 40여년의 짧은기간동안 비약적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무한하게 발전할 수 있는 사업군으로 프랜차이즈 산업은 국내의 지역경제산업에 중심적인 역할을 할 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는 프랜차이즈산업협회를 중심으로한 모든 협회사 회원분들과 산업인들의 노력으로 이루어낸 결과의 선물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제는 부산, 울산, 경남 지역에서도 우수한 아이템과 기술을 기반으로한 우수한 브랜드가 많이 창출되고 가히 우리 부울경지회가 프랜차이즈산업 발전에 크게 이바지를 하고 있어 그 노고에 모든 지회 회원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바칩니다. 하지만 앞으로도 우리 산업인들이 걸어가야 할 길을 멀고도 험합니다.

「더욱더 활발한 회원사들과의 교류와, 박람회개최를 통한 프랜차이즈산업의 더 큰 발전, 더욱더 우수한 전문인력양성을 위한 교육, 연수, 정직하고 모범적인 프랜차이즈산업 이미지 구축화를 위한 지회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 되어야 할 것입니다.」

우리 부산, 울산, 경남 지회가 내실은 더욱 탄탄하게 구축하여 모든 자영업자와 산업인들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협회'로써 입지를 굳히고 더욱 나아가 대한민국뿐만이 아닌 세계진출을 통한 '글로벌 협회'로써 대한민국 산업강국에 중대한 역할을 담당하는 단체로 선두에 설 것입니다.

여러분들 한분한분이 이 역할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한국경제를 살리는데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합시다.

한국프렌차이즈산업협회 부.울.경 지회장 image description